본문 바로가기

☆실사용 리얼 후기★

진비빔면 줄서기

반응형

카페글을 보다가, 우연히 알게되었다.
진비빔면 줄서기가 있다는 것을

운좋게도 오늘 2시

들어갔을때가 1시 55분이었다.
이건 하라는 하늘의 게시인가?

2시가 되서 클릭했다

대기번호를 받았다.
이미~300번대 중반ㅋ
나는 오늘 알았는데, 다들 준비중이었나보다

인스타에 후딱올리고~ 인증까지 함ㅋ

500번까지 순식간에 찼다.

이제 한주 남았으니, 화이팅~~~
도착하면 열무비빔면과 맛차이 후기 올릴예정이다

참고로 나는 열무비빔면덕후이다

관련 사이트 링크

진라면 줄서기 이벤트

반응형